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여의도] 진한 미역국이 먹고싶을 때, 보돌미역

by 춘딩이 2023. 1. 8.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딩이 입니다. 오늘은 미역국 맛집 "보돌미역"을 소개해드리고자해요.

 

상호: 보돌미역

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66 KTB빌딩 1층

영업시간: 월~금(11시~21시 30분), 토(11시~20시30분), 매주일요일 휴무

주차: 가능

 

평소에 미역국을 좋아하기도 하고 겨울이 되니깐 따뜻한 국물이 땡겨서 요즘 자주 가고 있는 보돌미역입니다ㅎㅎ

 

외관은 요런 느낌입니다. 나름 평일 점심엔 자리가 11시 30분정도 지나며 다 차기 때문에 참고하세요!

하지만 그만큼 로테이션도 빨라서 웨이팅이 긴편은 아닙니다!

 

매장에 들어가면 이런 글이 있는데 신기했어요! 고래가 새끼를 낳은 뒤 미역을 뜯어 먹어 산후의 상처를 낫게하는 것을 보고 고려인들이 산모에서 미역을 먹이면서 미역국이 시작됐다는 글인데 뭔가 새롭게 알아가는 느낌이었어요.

미역국 먹으면서 고래생각을 하게 됐네요ㅎㅎ

 

다음은 메뉴판입니다.

미역국만 있는 것이 아니라, 돌새전장 간장게장 전복죽등이 있어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간장돌게장이나 간장새우장은 실제로 따로 판매도 하더라구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가셔서 집에서 반찬으로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조개 미역국 (13,000원)을 시켰습니다.

 

주문은 여기에 해당 메뉴 체크해서 드리면 됩니다.!

 

밑반찬입니다. 파래무침, 김치, 오징어젓갈, 연두부가 나오는데 다 맛있습니다. 모자른 반찬은 셀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오징어젓갈이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ㅎㅎ

 

미역국입니다! 색깔이 정말 찐하더라구요 맛도 깊었습니다. 처음에 나올땐 정말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공기밥도 같이 나옵니다! 

 

따뜻하고 국물이 먹고 싶을 때 그리고 평소에 미역국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매장은 전국 여러곳에 있는 것 같아요~!

 

재방문의사 100%

728x90
반응형

댓글